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결혼 퇴사이유

잇슈

by 예 블리 2022. 3. 17. 13:43

본문

반응형

1997년 4월 9일 서울 출신 김수민 전 아나운서입니다. 163cm 42kg(프로필) 한국예술 종합학교 미술원 학사출신입니다.

 

22년 3월 16일 본인 블로그를 통해 혼인신고 사실을 전했습니다.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2018년 SBS 24기 아나운서로 1500대1의 경쟁력을 뚫고 SBS 역대 최연소 입사로 화재를 모은 바 있습니다. 블라인드 채 요의 대표적이니 사례로 보입니다.

 

김수민 전아나운서

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시절 아나운서의 꿈은 없었고, 미술을 전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대학교 배낭여행 중 중. 고등학교 재학 중 선생님의 조언이 떠올라 아나운서로 전향한 특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입사 후 2019년 1월부터 생생지구촌 2020년 8월부터 파워스포츠를 진행했으며, 2021년 2월에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프리선언으로 공백을 메우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입사 후 처신 문제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21년 1월 본인 유튜브에 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 특별출연을 알리며 대본 리딩을 브이로그에 올린데 문제가 되었습니다. 대본을 그대로 읽은 후 빨리 감기 한 영상이었고 시즌2의 줄거리가 유출되는 사고입니다.

 

김수민

일명 드라마에서 치명적인 스포일러가 일어난 것입니다. 사태 심각성을 알고 유튜브 영상을 삭제는 하였지만, 이후에 제대로 된 사과를 하지 않아 책임감이 없는 가벼운 행동이라며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SNS에서 고등학교 동창을 저격한 문제도 있었습니다. 이 사건은 김수민 전 아나운서의 억울한 면이 있는데, SBS 합격 당시 친구가 축하 메시지를 주고받는 과정을 다른 친구가 험담을 했고, 이를 발견한 김수민 전 아나운서가 사과를 요구했음에도 반응이 없자 SNS 원본을 올리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김수민 비율

명백한 상대편의 잘못이지만 유명인으로서의 대처가 신중치 못했다는 비난을 받고 결국 SBS 퇴사하는 계기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퇴사 7개월 후 본인이 직접 퇴사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수민 몸매

네티즌들은 "왜 좋은 직장 그만두냐" "성급한 결정 아니냐" "나중에 후회할 듯" 반응을 보인 네티즌 들에게 '제가 퇴사한 건 대단한 게 아니다'라며 말을 이어 갔습니다.

 

김수민 전 아나운서

다양한 이유들이 합쳐서 퇴사를 결정했다며, 회사를 다녀야 하는 이유와 퇴사를 할 이유를 적어봤는데 퇴사할 이유가 훨씬 많았다고 합니다.

정규직 아나운서라는 안정적인 직장, 누구나 한번쯤은 선망하는 직업이라는 걸 잘 안다고 합니다. 결정적으로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활동하면서 행복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김수민 몸매

3월 16일 개인블로그를 통해 "지난단(2월) 14일 부부가 되었다. 구청에 가서 신고했다. 그렇다. 내 인생은 세 글자로 하면 노빠꾸"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수민 결혼

"신랑은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부터 아이가 부모 양쪽성을 따라오면 한다고 했다. 성평등 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가정이기를 바라면서"라고 밝혔습니다.

남편은 재벌은 아니며, 닮고 싶은 사람이라 소개를 했습니다. 

최연소 아나운서

현재는 수망구TV 유투버를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자기 계발 계획, 사랑스러운 사람이 되는 방법, 예중 예고 필독서,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 등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수망구 TV

행복한 결혼생활 응원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