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훈 나이 키 연기력 결혼

잇슈

by 예 블리 2022. 8. 4. 16:50

본문

반응형

최대훈 프로필

2002년 단편영화 '자반고등어'로 데뷔한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1980년 11월 16일 출생, 184cm 78kg, O형 혈액형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출신으로 가족은 아내 장윤서와 딸이 한 명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이스 팩토리'입니다.

 

최대훈

데부후 연극과 뮤지컬에서 주된 활동을 하다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조연급 배우이지만 상당한 다작 활동으로 얼굴을 알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대훈

최대훈 활동

대표작품으로 2012년 KBS2 '각시탈', 2015년 '육룡이 나르샤', 2018년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 2019년 '사랑의 불시착', 2020년 '인간 수업' '악의 꽃', 2021년 '괴물', 2022년 '인사이더' '모범 형사 2' '천 원짜리 변호사'등이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각시탈, 괴물

고등학교 시절 본인의 사진이 잡지에 우연히 실린 게 된 것을 계기로 배우를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사진 한 장으로 가슴이 뛰기 시작하였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입시를 준비하여 중앙대학교 99학번 연극학과 신입생이 되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흉부외과, 악의꽃

대학시절 후배들과 공연을 올리면서 연기가 쉽다고 생각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졸업 후 부족함을 느끼고 절실하게 연기에 임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얼렁뚱땅 흥신소'를통에 드라마 데뷔 '각시탈' '빅' '육룡이 나르샤'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슈퍼스타 감사용' '더 테러 라이브'등 스크린을 통해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대훈 결혼

2015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서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둘은 2013년 TvN 드라마 '미친 사랑'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을 맺고 2015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촬영 당시에는 편한 동료 사이였지만, 최대훈이 출연한 연극을 본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장윤서와 최대훈

드라마 '괴물'이 좋은 평가를 받았을 때 자기일 처럼 좋아했었다며, 본인보다 아내가 외향적인 사람이지만 딸이 조금 더 클 때까지는 아내가 살림하고 육아할게라며 '오빠가 열심히 사냥해와'라며 응해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인사이더

 

최대훈 배우목표

최대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 사람이 그 사람이었어?'라는 말을 듣는 게 좋아요. 드라마를 보는데 인물의 전작이 자꾸 생각나 거면 이야기 몰입도가 떨어지니까요. 그래서 매 작품 다른 인물로 보이기 위해 노력하죠. 외적, 내적으로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요."

 

모범형사

라며 배우로서 목표를 밝혔습니다. 최근 JTBC 드라마 '모범 형사 2' 천상우 역을 맡았습니다. 천상우는 티제이 그룹 부회장으로서 2년 전 폭행 사건이 다시 수면에 올라 동생 천나나와 갈등이 시작됩니다.

 

최대훈

모범 형사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 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입니다.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