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명문대 더 글로리

잇슈

by 예 블리 2023. 1. 3. 16:37

본문

반응형

배우 차주영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자 배우이며 2016년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이름 - 차주영

나이 - 1990년 06월 05일 (32세)

출생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체 - 170cm, 50kg, AB형

학력- 유타 대학교 경영학/ 학사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드라마 저글러스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드라마 최종 병기 앨리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저글러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최종 병기 엘리스 

드라마 대표작

2016 치즈 인 더 트랩 : 남주연

          구르미 그린 달빛 : 애심

2017 저글러스 : 마보나

2018 기름진 멜로 : 석달희

2020 나를 사랑한 스파이 : 황서라

2021 키마이라 : 김효경

2022 어게인 마이 라이프 : 한지현

          최종병기 앨리스 : 양양

          더 글로리 : 최혜정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서는 경영학과 퀸카 남주연 역을 연기하였으며, 동명의 웹툰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배우 차주영은 드라마 시작할 때 잘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고 하면서 하지만 연기하는 법을 잘 몰랐다고 하였습니다.

 

연기 경험도 없었고 카메라 앞에 선 경험이 없어서 정말 무지했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그래서 작품에 피해를 주면 안 된다는 생각이 크게 있어서 그러다 보니 필요 이상으로 소극적으로 임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아쉽고 할 수 있었던 것을 10분의 1도 제대로 하지 못하였다고 함께 답하였습니다.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악역 아나운서 최지연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는 흥행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드라마에 참여하면서 "한 번은 식당에 갔는데 아주머니들께서 반신반의하시더니 '월계수의 아나운서 맞는지 물어보셨다"

 

"맞는다고 하니 오히려 예쁘다고 해주셨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은 한 해 '치즈 인 더 트랩'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후 광고 촬영을 하며 값진 시간, 값진 인연을 많이 만든 해였다고 전하였습니다. 

 

2021년 드라마 '키마이라'에서는 김효경 역을 연기하였으며,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몰입도를 선사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은 "데뷔 이후 이렇게 큰 작품에 합류하게 된다는 사실에 기뻐했고, 가장 치열하고 밀도 있게 모든 팀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임한 작품이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키마이라 드라마 키마이라
드라마 키마이라 

"개인적으로 가능성과 부족함, 재미를 동시에 알려준 작품이기도 하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마지막 회에 다다라서까지도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하게 추리하시는 모습을 보면 감회가 새롭고, 묘한 희열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2022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극 중 김희우(이준기)에게 인생2회차 기회를 준 저승사자이자 조태섭(이경영) 수행 비서 한지현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한지현은 미스터리한 인물을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하였습니다.

 

조태섭 (이경영)의 곁에서 철두철미한 면모를 보이며 복수를 위해 결단을 내리는 감정을 밀도 있게 그려내었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또한 냉기서린 눈빛과 차분한 말투 캐릭터와 하나가 되어 세심하게 표현하며 인물에 생명력을 더하였습니다. 

 

최근 공개된 NETFLIX 더 글로리 파트 1에서는 최혜정 역을 연기하였으며 아시아권 1위, 글로벌 5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3월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배우 차주영은 미국 유학파 출신의 엄친딸이며, 공부를 너무 잘해 고등학교를 1년 일찍 졸업했으며 미국의 명문 대학교인 유타대 경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영어 중국어 일본 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랑스어도 독학으로 공부를 하였을 정도로 학구파입니다.

 

차주영은 원래는 전혀 배우를 할 생각이 없었으며 오히려 커리어 우먼을 꿈꿨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여의도 증권가나 뉴욕 월가 같은 곳의 고층 빌딩에서 일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하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캐스팅 제안은 한 번씩 받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배우의 길은 내 길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았다고 전하였습니다.

 

그래도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막연한 동경은 항상 품고 살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그러나 대학 졸업 후에도 연예인 제의는 계속 되었으며 현 소속사는 계속 제안을 거절하는 차주영에게 프로필이라도 한 번 찍어볼 것을 권유했으며 그때 찍은 프로필로 tvN '치즈 인 더 트랩'에 출연하는 기회가 생겼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졸업하고 한국에 왔을 때, 한국에 아예 들어와야 하나 미국에 더 있어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그러던 중 더 늦기 전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우연히 소속사를 만나 프로필을 찍고 '치즈 인 더 트랩'에서 연락이 왔었다고 하였습니다.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는 정말 연기를 잘 못했는데 감사하게도 감독님께서 미팅 한 번 하시고, 원하는 이미지라면서 캐스팅을 해주셨다고 전하였습니다.

 

그렇게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의 부모님께서는 공부의 소질이 있던 딸이 갑자기 배우를 한다고 하니 부모님께서 엄청 반대하셨다고 전하였습니다.

 

그래서 몰래 시작했으며 프로필은 찍고 이후 바로 광고를 찍고 '치즈 인 더 트랩'에 출연하며 집에 말씀을 드렸다고 전하였습니다.

 

통보식으로 말씀 드렸는데 그때 아버지가 유학금 다 물어줄 테니 시집가라는 소리까지 하셨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그래도 밖에 나가서 공부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게 키워온 부모님이셨다고 전하였으며, 그녀는 결국 배우도 더 많은 경험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고 하습니다.

 

그렇다고 배우를 하다가 말 거라는 것은 아니며 인생 통틀어서 가장 큰 결심을 낸 분야이며 열심히 할 것이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현재 차주영은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이상형에 대해서는 진득하고, 진중하고 진짜 멋을 좀 아는 사람이었으면 한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지적으로도 섹시하고 세련된 섹시하다는 의미가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은 앞으로 일 열심히 하며 좋은 작품을 많이 하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
배우 차주영

풍성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 여운이 짙게 남아 궁금증이 생기는 배우가 되고 싶은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차주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며 사랑받는 차주영 배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