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지안 프로필 데뷔 작품 몸매

잇슈

by 예 블리 2023. 3. 19. 16:35

본문

반응형

배우 김지안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이며, 2014년 KBS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이름 : 김지안 

나이 : 1992년 02월 05일 (31세)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신체 : 166cm, 45kg 

학력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학사)

소속사 : ADIA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드라마 대표작품 

2015 로맨스 블루 : 김지안

2016 한번 더 해피엔딩 : 구연미

2021~202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 옥란

2022~2023 삼 남매가 용감하게 : 신지혜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영화 대표 작품 

2016 올레 : 선미 (조은숙 아역)

2016 럭키 : 강유나 

2017 아티스트 : 다시 태어나다 : 다희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배우 김지안은 2014년 KBS 파일럿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세 커플의 30일간 연애과정을 통해 세대의 연애속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김지안은 박준규의 아들 박종찬을 만나 소개팅을 하였으며 박종찬 또한 배우 데뷔를 위해 준비 중이었습니다.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예능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박종찬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자아냈으며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강조하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바로 말을 놓으며 공통점을 찾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 풋풋한 20대 연애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드라마 로맨스 블루
드라마 로맨스 블루

이후 웹 드라마 로맨스 블루에서 러블리한 김지안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2016년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구연미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극 중 구해준(권율) 바라기로 등장하며 상큼하고 당돌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극 중 짝사랑 상대인 구해준에게 '해준찬가'를 상큼하고 맑은 목소리로 읊어 시청자들을 집중하게 하였습니다.

 

김지안은 "사랑병원 신경외과 여심저격 특급훈남 자체발광 구해준 쌤 나의 맘을 받아주오"

 

"성년 되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안길 테니 나이차이 개나 주오 기다리오 나의 남자"라고 끝내며 '해준찬가'를 간호사를 통해 구해준에게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김지안은 극 중 큰 눈망울에 긴 생머리 교복 차림으로 순정만화에서 나올 듯한 비주얼을 뽐내며 병원 로비를 활보하며 시선을 강탈하였습니다.

 

배우 김지안은 "첫 공중파 드라마 출연이라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시작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끝이 왔고 존경하는 선배님들,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

 

"배우로서도 성장 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 꽃피면 달생각하고
드라마 - 꽃피면 달생각하고

2021년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는 옥란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을 그린 퓨전 사극입니다.

 

드라마에는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등이 출연하였으며 김지안은 조선시대 최고의 기방으로 이름남 기린각의 옥란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기린각의 넘버 투로서 자존심이 강하고,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으로 연회의 꽃을 담당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KBS 주말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신무영의 대표의 딸 신지혜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최근 방영된 극 중 신지혜는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지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김지안은 드라마에서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김지안은 주말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더욱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배우 김지안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03월 19일 마지막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후속으로 '진짜가 나타났다' 03월 25일 오후 08:05분 첫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지안은 비교적 작품 활동이 적은 편이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김지안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