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강기영 나이 키 결혼 이유

잇슈

by 예 블리 2022. 7. 9. 13:46

본문

반응형

2009년 연극 '나쁜 자석'으로 데뷔한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나무엑터스' 소속으로 최근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다.

 

강기영

1983년 10월 14일 올해 한국 나이 40세로 인 청광 역시 출신으로, 178cm /70kg의 보기 좋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TvN 드라마 '고교 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에서 감초역으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대표작품으로는 아래 작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2012년 MBC드라마 '마의' 장마의 역
2014년 TvN드라마 '고교 처세왕' 조덕환 역
2015년 TvN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허민수 역

 

고교처세왕 / 오 나의 귀신님

2016년 TvN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최천상 역
2017년 OCN드라마 ' 터널' 송민하 역
2018년 영화 '상류사회'
2019년 영화 '엑시트'
2021년 영화 '자산어보'
2022년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명석 역

 

터널 / 돌아와요 아저씨 / 싸우자 귀신아 / 엑시트 / 자산어보

얼굴은 알린 '고교처세왕'에서 당시 나이 31세에 고등학생 연기를 맡아 어색하지 않게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2018년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10살 차이 나이는 유승호와 친구로 나와 동안이지만 본인 나이로도 보이는 뛰어난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예능 미추리에 출연하여 상금 천만 원을 받으면 결혼 밑천으로 쓰겠다며 공연하고, 인터뷰에서 3살 연하인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 밝힌 적이 있습니다.

 

강기영 결혼

그 후 이듬해 2019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년 후인 2021년 아들을 출산하여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라디오에 출연하여 "와이프가 첫사랑이다. 2년 반 만나고 결혼했다'라고 밝히며 '아내가 먼저 호감을 표현했고, 아내가 먼저 손도 잡아 줘서 나는 가만히 있다 홀랑 넘어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기영 결혼생활

강기영의 매력은 2022년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전망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14년 차 베타랑 변호사 '정명석'으로 등장하면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극 중 법무법인 한바다에서 우영우(박은빈)를 만나 점차 변화하는 명석의 인간적인 면모를 잘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자폐스펙트럼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자신이 생각하지 못한 핵심을 짚어낸 우영 우를 칭찬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기 충분했습니다.

무엇보다 우영우의 멘토로 그에게 향하는 비난과 편견의 시선을 앞에서 막아주는 든든한 방패 역할로 극 중 가장 믿을만한 조력자로 등장하여 호감형 이미지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현실적이지만 현실에는 없는 멘토 정명석을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게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이며, 재치 있는 애드리브, 시선처리, 말투, 리액션까지 이쯤 되면 캐릭터 소화제란 별명으로 불릴 것 같습니다.

 

우영우 인스타

또한 큰키는 아니지만 여심을 자극하는 슈트핏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극 중 따듯한 마음을 가진 이미지와 훈훈한 외모가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강기영

캠핑을 자주한다 밝히며 '정글에 법칙' 출연 당시 "정글은 로망이었다"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대자연에서 생활해보는 것이 버킷리스트라 밝히며 백패킹, 캠핑을 취미라고 합니다.

 

강기영 웃는모습

배우 오서 카리스마와 지적인 면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