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은영 나이 프로필 가창력 배역

잇슈

by 예 블리 2022. 1. 16. 22:56

본문

반응형

써니힐에서 메인보컬 출신인 배우 김은영입니다. 써니힐 활동 당시 예명은 '주비'이며, 1986년 8월 4일 만으로 35세입니다. 2007년 써니힐 'Love Letter' 앨범으로 데뷔했지만 크게 성공한 앨범은 아니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써니힐

가수 활동 당시 압도적인 성량을 가진 것은 아니란 평가지만, 차분한 음색과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감정표현이 강점으로 꼽혔습니다. 

가수 써니힐은 2011년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로 확실히 인기몰이를 시작했습니다. '두근두근'은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의 컬러링에 선택된 곡이기도 합니다.

 

주비

그 후로도 많은 OST에 참여했는데 대표적으로,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사랑한다' 아이 러브 이태리 'Do it' 최고다 이순신 '별 헤는 밤' 미스터 백 'Love One' 냄새를 보는 소녀 '아리송해' 맨도롱 또똣 '보이지 말아 줘'등 많은 OST에 참여했습니다.

그 후 2018년 11월 본인 김은영의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선언하며, 써니힐 탈퇴를 선언하였습니다. 써니힐 활동 당시 예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던 김은영이었습니다. 

배우 김은영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배우 김은영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노래, 춤, 연기 등 다재다능한 김은영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김은영에 대한 기대감도 보여주었습니다.


그당시 소속 배우로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김일중, 최희, 공서영, 신아영, 지숙, 김효진, 김준희, 김새롬, 서유리, 황보미, 구새봄, 김경화 등이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첫 작품은 긱스와 소유'Officially Missing You, Too'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배우로서 이렇다 할 작품이 아직은 없지만 2012년 '아이 러브 이태리'에 하순심 역으로 출연했을 당시 연기력은 나쁘지 않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싱어게인 김은영

‘싱어 게인’을 계기로 ‘노래하는 김은영’으로서의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소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 후 네이버 웹드라마 '피를 마시려고 한 것은 아니었어요'에 주연으로 출연, 채널A 드라마 애로 부부 3화 중 재연 코너에서 '내 남자의 여자'에 쇼호스트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김은영

그러다 20년 11월 JTBC 싱어 게인에서 42호 가수로 출연하여 본선 3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42호 김은영이 팀은 나미 '인디언 인형처럼'을 시작부터 화려한 의상과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중간에 티아라의 ‘롤리폴리’, 원더걸스의 ‘텔미’를 추가 편곡해 활기찬 에너지를 선보이며 복고풍 무대를 보여 주었습니다.

김은영 비율

그 후 21년 복면가왕에서 '퍼즐 가면'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며, 배우든 가수든 앞길을 응원하겠습니다.

김은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