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용지 프로필 나이 키 소속 열애 몸매 남자친구

잇슈

by 예 블리 2022. 11. 23. 14:39

본문

반응형

배우 김용지는 모델로 활동한 뒤 배우로 전향하였으며,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1991년 04월 14일 32세이며 165.7cm, 왼손잡이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반려동물 루, 라이가 있으며 흰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5년 CF '삼성 갤럭시 기어'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CF 광고 모델 CF 광고 모델
CF 광고 모델

CF 광고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호타루 역을 연기하며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이후 모두의 거짓말, 더킹 : 영원의 군주, 구미호뎐 등 조연으로 작품에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최근 11월 18일 공개된 NETFLIX 썸바디에서 주연 임목원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 미스터션샤인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점성술사 호타루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극 중에서 말을 하지 않아 목소리를 들을 순 없었지만 애절한 눈빛 연기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독보적인 신비로운 페이스로 각종 CF, 뮤직비디오, 뷰티 화보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하지만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에는 "제가 하던 일에서 심화되고, 깊이 있고, 좀 더 호흡이 긴 것을 해보고 싶었는데 그게 연기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모델은 1초 2초 짧은 순간이 포착이 된다면 배우는 모델보다 호흡이 더 긴 순간들을 담게 되는데 쉽진 않겠지만 매력적인 일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그렇게 해서 처음 본 오디션이 미스터 션샤인 '호타루'역이었으며 "사실 대사를 읽거나 그런 건 하지 않았다" "감독님께서 풍기는 이미지나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하셨고, 일상적인 대화를 많이 나눴다"

 

" 이런 표정을 지어 보는 건 어때" 감정적인 표현을 보셨고 이후 감독님께서 테스트 촬영할 때 "호타루 캐스팅에 적합한 것 같아서 뽑은 것이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는 첫 작품으로 '미스터 션샤인' 작품을 만난 것에 대하여 행운이라도 전하였습니다.

 

2018년을 대표하는 단어가 되었으며, 앞으로 더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을 심어준 작품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촬영이 없더라도 일찍 가서 현장 분위기를 보고, 선배님들이 연기하는 걸을 모니터링 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제 첫 작품이 이렇게 좋은 작품이라는 것은 대단한 경험이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명승아 명나리 역을 연기하며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는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1년 영화 둠 둠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하였으며, 다양한 연기 중 액션 연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의 성격에 단점은 직설적이라는 부분이며 친구나 가족에게 상처를 줄 때도 있으며 장점은 할 말 못 할 말 다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너무 눈치를 보거나 남의 이야기에 휘둘려서 남의 일이 내 이야기가 되는 경우는 없는 편이고 남의 말에 동의하고 공감할 수는 있지만 다른 이의 의견과 사상 때문에 흔들린 적은 없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현재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녀는 앞으로도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제 소신대로 제가 할 수 있는 저 다운 그런 연기를 하고 싶으며 진실성 있고 소신 있게 하고 싶다.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배우 김용지

" '저 다운'이라는 말은 '김용지 다운 배우'가 되면 성공적일 것이다"

 

"그 말이 제일 어렵겠지만 저만의 길을 만들어서 저만의 호흡으로 늦지도 빠르지도 않게 나아가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김용지는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나, 그렇진 않고 어린 시절에는 지금보다 피부가 더 하얗고 눈과 머리도 아예 갈색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언니가 있는 언니는 그녀와 다르게 동양적인 외모라고 전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