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수혁 나이 키 몸매 결혼

잇슈

by 예 블리 2022. 3. 25. 22:06

본문

반응형

우리나라 배우 겸 모델로 서울 출신입니다. 184cm 큰 키의 모델은 아니지만 뛰어난 비율로 패션쇼를 주름잡았습니다. 1988년 5월 31일 한국 나이 35세 본명 '이혁수'입니다.

본인은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원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본명을 거꾸로 한 '이수혁'이 탄생하였습니다.

 

이수혁

병약한 이미지로 많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는 탑 모델이었느냐, 2010년부터는 배우로 서 두각을 나타내며 근육량을 늘리며 여러 작품에서 노출신도 과감히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을 하는 이수혁은 조연/주연 가리지 않으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작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대뷔작은 2006년 영화 '투사부일체' 단역으로 시작해 2010년 영화 '이파네마 소년' 2012년 영화 '차형사' 2013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2' 2021년 영화 '파이프라인' 이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 예적작으로 '스토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수혁

영화보단 드라마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이수혁입니다. 드라마 대표작품으로 2011년 KBS2 '화이트 크리스마스' 2012년 MBN '뱀파이어 아이돌' 2013년 KBS2 '상어' 2014년 TvN '고교 처세왕' 2015년 MBC '밤을 걷는 선비' 2016년 MBC '운빨 로맨스' 2020년 KBS2 '본 어게인' 2021년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2020년 MBC '내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수혁 인스타

샤프한 차가운 인상의 분위기와 멋있는 신체 외형,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여성팬들이 많은 편입니다. 스스로 목소리와 외모가 남성답다며 스스로 만족하는 듯합니다. 

배우 활동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활동을 가장 활발히 하는 배우중 한 명입니다. 군에 입대(공익근무요원) 중에는 일절 활동이 없다가 소집해제된 직후 활발히 소통을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수혁

본인이 밝히기를 모델 어벤저스의 멤버 중 한 명으로 자칭 리더라고 했습니다. 멤버는 대한민국의 쟁쟁한 배우들입니다. 김영광, 김우빈, 성준, 홍종현이 멤버로 있습니다.

배우의 꿈은 어려서부터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모델일을 먼저 하게 되었고, 어려서부터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 막연히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꿈은 2010년 영화 '이파네마 소년'을 통해 이룰었습니다. 

 

이수혁 몸매

처음 촬영장에 갔을 땐 마냥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촬영을 하다 보면, 배우 활동 중 본인이 예쁨을 많이 받고 일을 했던 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낯을 좀 가리는 편이지만 친한 친구들과 있을 땐 장난이 많은 성격입니다. 

 

우결 이수혁 이유비

과거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한 이수혁은 우결출연 의사를 묻는 질문에 '우결은 좋은 프로그램이다. 다양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고 커플들의 색도 많은 편이다'라고 긍정적인 답을 하며, '나를 이유비와 함께 시켜주면 이상한 커플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유비에 대한 사심을 들어 낸 적이 있습니다.

 

이수혁 이유비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린다' '우결 출연 하면 꼭 볼께요' '케미 장난 아닐듯'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수혁 몸매

같은 소속사 김우빈과의 친분이 부럽기도 유명합니다. 모델 생활부터 쌓아온 우정이라 각별한 것 같습니다. 이수혁은 어떤 사람 인가요라는 질문에 대뜸 "우빈이는 뭐라고 하던가요?"라며 되묻고 본인은 느낌표 같은 사람이라고 답을 했습니다.(김우빈은 무름 표 같은 사람이라고 대답했다는 이유로)

 

이수혁 비울

질문 자체가 너무 어렵다며 자기 자신을 어떻게 한마디로 표현하나요. 한 마디로 본인을 표현할 수 없다며 웃었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수혁은 보델 출신 배우들 실제로는 멋보다는 허당이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모델 이수혁

운이 좋아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였지만, 대중에게 매번 비슷한 류의 캐릭터만 선보였던 것 같다며 아쉬운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작품을 위해 체중을 늘려보기도 하고, 운동을 과하게 해 본 적도 있고, 대중분들이 더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발성을 바꾸려는 시도도 해봤다며, 고충 또한 밝혔습니다.

연기를 계속하고 싶고, 폭을 넓혀서 더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계속 고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델 이수혁

2022년 MBC 드라마 기대작 웹툰 원작의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주연의 '내일'이 4월 1일부터 방영 울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입니다'에 출연하여 시청율 15% 공략을 밝혔습니다. 이수혁은 시청률 15% 넘으면 핑크색 머리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공략을 말했습니다. 15% 되면 뭘 못하나 라며 웃었습니다.

 

내일 박중길

드라마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는 저승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웹툰이 원작이 만큼 극 중 박중길의 차갑고 다크 한 매력을 지닌 저승사자 박중길 캐릭터를 통해 제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싱크로율 100%를 목표로 하였습니다.

 

내일 이수혁

죽을 때까지 연기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배우 이수혁을 항상 응원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