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정의제 프로필 나이 데뷔 작품 주말 드라마 김준하

잇슈

by 예 블리 2023. 3. 23. 07:00

본문

반응형

배우 정의제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남자배우이자 가수이며 2016년 싱글앨범 '다른 우연'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배우 정의제

 

이름 : 정의제

나이 : 1990년 09월 05일 (32세)

신체 : 184cm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소속사 : HB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영화 대표 작품 

2017 이상 : 준영 (단편영화)

 

배우 정의제
배우 정의제

드라마 대표 작품 

2018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 박우진

2019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현

2020 복수해라 : 김현성

2022 킬힐 : 서준범

          돼지의 왕 : 진해수

2023 진짜가 나타났다! : 김준하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는 국내에서 다수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였으며 이후 대만에서 뮤직비디오와 대만 야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인연이 닿은 한 프로듀서와 함께 앨범 작업을 하여 2016년 싱글 앨범 '다른 우연'을 발매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는 대만에서부터 활동을 하며 신기하게도 당시 한류가 뜨거울 때여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 출처 정의제 SNS

그때 중국어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본래 꿈이 영화배우였다고 전하며 영화는 정말 평생 소장된다는 점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고 예전에는 밴드부를 한 적이 있으며 노래도 좋아했지만 그래도 자신은 연기라고 하였습니다.

 

정의제는 2018년 웹 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 씨에서 박우진 역을 연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배우 정의제는 첫 촬영 날을 잊을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정말 너무 긴장한 상태였으며 머릿속으로는 '긴장하지 말자'라고 했는데 그 떨림은 어쩔 수가 없었다고 전하였습니다.

 

설레기도 했고 긴장 반 설렘 반이라고 전하며 확실히 무대와는 다른 점이 있고, 그래서 촬영할 때 새로운 것을 배우는 느낌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웹 드라마 -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정의제는 새로운 걸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였습니다.

 

극 중 박우진 역을 연기하였으며 지은(박규영)의 직장 동료이자 이웃사촌을 연기하였습니다.

 

또한 드라마는 20대 여성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였지만 지은과 우진의 달달한 연애 장면을 더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배우 정의제

정의제는 극 중 우진이는 배려를 많이 하는 캐릭터이며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려고 하는 모습이 자신과 비슷하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과감하게 지은이를 불러내는 모습들은 다르고 자신은 그렇지 않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2019년 '조선혼담공작소'에서는 정1품 영의정 마봉덕(박호산)의 심복인 현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킬힐드라마 돼지의 왕
드라마 킬힐/ 드라마 돼지의 왕 

2022년 드라마 '킬힐'에서는 서준범 역을 '돼지의 왕'에서는 진해수 역을 동시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두 작품 모두 무사 마무리 한 정의제는 스케줄상에는 크게 혼란이 없었던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킬힐'에서는 동기들보다 빠른 승진 속도로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PD 서준범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그는 홈쇼핑 회사를 몇 번 방문하기도 하고 방송도 보고 PD가 어떤 식으로 방송을 진행하는지를 관찰했다고 하였습니다.

 

쇼호스트에 따라 PD가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달라지고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캐릭터에 이입시키려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돼지의 왕'에 먼저 캐스팅된 후 '킬힐' 출연을 결정하게 됐고, 양측의 배려 덕분에 동시에 두 작품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돼지의 왕'은 연상호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학교폭력에 노출됐던 황경민(김동욱)이 연쇄살인마가 되고 그의 유일한 친구였던 정종석(김성규)이 형사가 돼 황경민을 쫒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입니다.

 

정의제는 극 중 서울서동경찰서 강력 2팀의 진해수 형사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그는 살인 현장을 다니는 장면도 많고 아무리 연출된 거라 하더라도 피가 있고 분장까지 더해지니 심적으로 쉽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감독님도 작품을 준비하면서 진짜 증거 현장들에 대해 얘기해 주셨는데 상상하게 되니까 마음이 아팠고 심적으로 힘든 건 다른 부분에서는 오히려 너무 좋은 촬영 현장이라고 전하였습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정의제는 연기 선생님께 연기를 배울 때 얼굴에 선과 악이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배우 정의제/ 사진출처 - 정의제 SNS

그 말이 너무 좋은 말이라고 생각하고 선과 악을 다 잘 해내는 배우가 쉽지는 않겠지만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 좋아지고 나아지고 정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는 배우고 되고 싶다고 전하며 '보고 싶은 배우'란 말이 믿음과 공감이 있어야 보고 싶어지는 것 같다며 자신에게 있어 가장 큰 목표라고 하였습니다.

 

현재 차기작품은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KBS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투자 전문가 김준하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배우 정의제 배우 정의제
배우 정의제 

드라마는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류진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참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의제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정희제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