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유인나 나이 키 몸매 이상형 결혼

잇슈

by 예 블리 2022. 4. 5. 17:51

본문

반응형

가수 지망생으로 연예계 문을 두드린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유인나입니다. 1982년 6월 5일 경기도 성남 출신이며, 166cm / 44kg 뛰어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인나 비율

데뷔전 케이블 TV '나는 펫 시즌1'에서 주인공 '청미'라는 분의 친구로 등장한 적이 있지만, 유인나의 데뷔는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유인나

2010년 SBS '시크릿 가든'에서 임아영 역을 맡아 출연하였고 주로 털털한 역 또는 허당끼가 있는 역을 많이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시크릿 가든' 통해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이 작품으로 47회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신인 연기상'을 받았습니다.

 

유인나 몸매

2012년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첫 주연으로 인생케를 통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중국과 동남아시아의 한류 팬들로부터도 인기가 있어서 중국에서 유인나까지 직접 섭외하며 리메이크판을 시도하였지만, 시기상 중국이 보복 의도로 한류 규제를 강화하며, 제작이 결국 무산되었지만 인기만큼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대표작품으로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 2010년 SBS '시크릿 가든' 2011년 MBC '최고의 사랑' 2012년 TvN '인현왕후의 남자' 2013년 KBS2 '최고다 이순신' 2014년 SBS '별에서 온 그대' 2015년 TvN '풍선껌' 2016년 MBC '한번 더 해피엔딩' 2017년 TvN '쓸쓸하고 찬란한 신 - 도깨비' 2019년 TvN '진심이 닿다' 2020년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2022년 JTBC '설강화'

 

최고다 이순신 / 지붕뚫고 하이킥 / 진심이 닿다

인현왕후의 남자 이후 뚜렷한 주연활동은 없지만 시크릿 가든, 별에서 온 그대, 도깨비 등 유명하고 성공한 작품 활동에 이름을 많이 남기도 있습니다. 

 

인현왕후의 남자

배우 활동 외 2011년 11월부터 KBS2 FM 라디오 DJ를 맡아 최강희의 뒤를 이러 진행 중입니다. 8시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특유의 차분하고 청아한 음색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수 출신 DJ들과는 다르게 사연 소개를 연기하듯이 하는 모습은 아주 뛰어납니다.

 

설강화 / 최고의 사랑 / 한번더 해피 엔딩

예능 영웅호걸에 출연하여 많은 개그맨들포함 출연진들에게 '천재적인 예능감'을 가지고 있다며 많은 부러움을 산적이 있을 만큼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유인나 몸매

배우 이서진은 유인나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하였는데, 그에 노홍철은 '10분만 같이 있으면 정말 깹니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인나

몸매가 뛰어난 연예인중 한명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가는 허리와 마른 몸매에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굴곡을 가져 황금 비율을 자랑하며, 예쁜 각선미까지 가져 남/녀 모두의 워너비 몸매로 유명합니다.

 

유인나 비율

취미활동으로는 독서를 꼽으며 방마다 책이 진열되어 있으며, 스케줄이 없어 쉬는 날이면 무조건 서점에 간다고 합니다. 문학, 자기 개발서, 에세이등 장르불문 많은 책을 고루 읽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인나

아이유와 절친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2010년 '영웅호걸'에서 함께 출연하여 친해졌습니다. 유인나는 아이유를 보자마자 '나랑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유 또한 '소울 메이드'를 자처하며 둘을 붙여서 '아이유인나'라고 팬들이 많이 부르고 있습니다.

 

아이유인나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힘든적도 많이 있지만 아이유를 만난 것만으로도 충분히 보상받는 느낌이라며 아이유에 애정을 들어냈습니다. 11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떠나 서로 진실한 친구가 되었다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유인나 인스타

최근 활동으로 JTBC 파일럿 예능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에 돌아왔습니다. '명언 제조기'라 불리며 우정과 애정 사이를 주제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질문에 명쾌한 해답을 던지며 시청자의 공감을 유발하였습니다.

 

유인나 화보

유인나는 이상형을 밝히며 '나이가 들수록 이상형이란 게 없어진다. 지금은 '그냥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게 된다'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것으로 보이기도 하고, 이적이 말한 '결혼을 위한 결혼은 안된다'라는 말에 공감한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습니다.

 

유인나 이상형 결혼생각

'괴로움 없는 결혼을 하고 싶다'며 상대가 너무 안 맞으면 고통일 것 같아 '차라리 외로움을 택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인나는 단순하게 배우로 데뷔후 무명 기간 없이 데뷔작부터 대박을 터뜨린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실상은 12년 동안 가수 연습생, 배우 연습생을 거친 오히려 무명을 엄청 길게 고생한 배우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유인나 배경화면

힘든 연습생 시절을 잘 견뎌내고 '소울 메이드' 아이유를 만나 보상받은 유인나를 항상 응원하며, 예능뿐 아니라 배우, 가수 모든 활동에서 왕성한 활동을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