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손우현 프로필 나이 키 열애 여자친구 이상형

잇슈

by 예 블리 2022. 11. 15. 14:00

본문

반응형

배우 손우현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남자 배우이며, 본명은 손현석이며 1989년 11월 30일 34세입니다. 

 

180cm, 65kg, A형 혈액형을 가지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 영화과 학사과정을 마쳤습니다. 

 

병역은 대한민국 공군 국방부 근무 지원단 병장으로 만기 전역하였으며, 현재 킹콩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배우는 2016년 10월 9일 단편영화 나비효과로 데뷔를 하였으며,  2009년 그룹 삼총사 리더로 가수로 데뷔를 하였지만 1년 남짓도 안되어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해체를 하며 좌절의 순간도 있었지만 스스로에 대한 강한 믿음과 노력이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이후 가종 보통의 연애, 공수도, 나의 별에게 뷰티풀 모먼트 등 다양한 영화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11년 스파이 명월을 시작으로 불어라 미풍아, 오늘도 무사히, 라이브, 녹두꽃, 터치, 나의 별에게 등 최근 종영한 금수저에 장문기 역으로 조연으로 열연하였습니다. 

 

배우 손우현은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 단역으로 연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 왔으며, 구미호뎐에서 정현우 역으로 특별 출연하였지만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배우 손우현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2021년 웹 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강서준 역을 연기하며 국내 팬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는 공개와 동시에 서버가 다운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기록되었으며, 일본 라쿠텐 TV 전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배우 손우현의 반응은 "이 정도까지 일 줄은 정말 몰랐다", 그는 이어 "당연히 제가 주연으로 참여하여 잘 되면 좋겠다는 바람은 있었지만, 제가 선택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이 작품에 애정이 강하게 있는 그 노력을 대중분들이 알아봐 주시는 것아 기쁘고 매우 감사하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배우 손우현은 드라마 '나의 별에게'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고 노래까지 불렀습니다.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그는 군악대 출신이며, 동기 후임들한테 기타 치는 법, 음악을 배웠으며 쉬는 날에도 기타를 치고 노래 만드는 것을 좋아하여 OST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손우현은 작사 작곡을 할 때 " 딱 하루 촬영 쉬는 날이 있어서 집에서 기타를 들고 작곡을 했으며, 당시에 캐릭터에 빠져 있어 가사가 정말 잘 써지더라"

 

 "어두운 마음에서 서로가 하나의 빛이 된 이야기인데 제가 좋아하는 코드 라인을 넣어 30분도 안돼서 작사 작곡을 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손우현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은 "자작곡을 발표해 보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작은 꿈이 드라마를 통하여 이루게 되었다"라며 기쁨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아껴둔 자작곡이 7곡 정도 더 있다며, 기회가 된다면 선보이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은 다재다능하며 음악에 재능이 있으며 작사 작곡을 하며 기타도 치고 그 외에 태권도 3단,  합기도 1단, 경호무술, 특공무술 1단까지 배웠으며 드라마를 찍으며 승마 기술, 검술을 익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손우현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최근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부드럽고 귀엽고 순둥한 강아지를 닮아 팬들이 부르는 별명이 "백구"이며 그는 팬들을 부르는 애칭으로 '견주님'이라고 부른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손우현은 알려진 바로는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배우 손우현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

배우 손우현은 "손우현 하면 연기도, 노래도, 액션도 다 잘하는 배우라는 말을 듣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하루빨리 다른 작품에서 볼 있기를 바라며 항상 손우현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