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서은수 프로필 나이 작품 몸매 이상형 열애

잇슈

by 예 블리 2022. 12. 10. 22:06

본문

반응형

배우 서은수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자배우이며, 1994년 03월 02일 28세입니다.

 

172cm, 52kg, B형 혈액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현재 하이지음 스튜디오에 소속되어 있으며 2016년 03월 '박카스' 광고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영화는 2014년 독립영화 살인의 시작을 시작으로 홍어, 영시, 너의 결혼식, 킹메이커, 마녀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드라마는 2016년 질투의 화신 작품을 시작으로 낭만 닥터 김 사부, 황금빛 내 인생, 호텔 델루나, 현재 사장님을 잠금 해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데뷔작 '질투의 화신'에서는 표나리(공효진)의 새엄마 중국 연변 출신 리홍단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신은수는 "시놉시스를 보고 어려워서 더 끌렸으며 데뷔작이 엄마는 무리가 있었던 것 같아 중점적으로 생각했던 건 엄마를 관찰하면서 홍단이는 포용하는 마음으로 홍단 캐릭터에 입혔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는 리홍단 역을 위해 연변 말도 소화하며 연변 말투가 어려워서 박신우 PD 또한 서울 말과 연변 말 중 어떤 말을 쓸지 고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리홍단이 연변 말투를 쓰게 된 이유에는 서은수의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서은수는 "연변 말에 무지한 상태라 조금이라도 임팩트가 있고 싶어서 수소문해서 연변 선생님에게 연락을 하며 선생님 목소리를 녹음해서 달달 외웠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그 부분을 정말 열심히 노력했더니 감독님이 연변 말이 재밌는 것 같아"라고 해서 하게 되었으며 선생님과는 지금까지 연락을 하고 잘 지내고 있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다음 작품 낭만 닥터 김 사부에서는 미스터리한 우연화 역을 연기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해주며 신인이지만 섬세한 연기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드라마 데뷔 1년 만에 주연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극 중  허당 가득한 모습과 천진난만한 서지수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는 서지수라는 캐릭터는 감정 표현에 솔직한 지수를 보면 느낀 점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비슷한 점이 있는데 친언니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점과 빵을 많이 좋아한다는 게 비슷하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황금빛 내 인생'은 출생의 비밀을 다루고 있으며 서지수라는 인물은 극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45.1%를 기록하며 종영하였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많았습니다. 

 

현재 ENA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 해제에서는 속내를 알 수 없는 비서 정세연 역을 연기하고 있으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는 초등학교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꾸었으며, 늘 부모님을 앉혀놓고 연기를 했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중학교 2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무용을 배웠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무용과를 가려고 했지만 진로가 보이지 않는 것 같아 부산에서 연기 입시를 준비하였지만 부모님과 갈등을 빚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무용이 돈이 굉장히 많이 드는데 무용 입시를 준비할 때 굉장히 돈이 많이 들어 고민이 되어 입시를 하고 대학에서도 쭉 돈을 들여 할 만큼 제가 원하는 직업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부모님과 죽도록 싸우고 설득을 해서 연기학원을 다녔으며, 부모님을 설득하면서 '한 번 밖에 안 사는 인생인데 나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해 달라'라고 하루 한 번씩 얘기를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부모님이 무시하시다가 무용 선생님과 통화한 이후부터 고민하시더니 허락을 해주셔서 연기를 하게 되었고, 지금은 정말 자랑스러워하신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서은수는 무용이 아닌 연기를 선택하였지만 훗날 무용을 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바람이 있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도 무용과 부전공을 하며 자신만의 특기를 살렸습니다.

 

그녀는 한예종을 다닐 때 부전공을 살리기 위해 연기과와 무용과 수업을 반씩 들으며 수업을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구체적으로 배워서 무용을 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배우 서은수

현재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웃는 모습이 예쁘고 나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서은수는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남기며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사랑받는 서은수 배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