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구혜선 리즈시절 과거 이혼 공개 열애 작품

잇슈

by 예 블리 2023. 3. 9. 13:02

본문

반응형

구혜선은 배우, 가수, 음악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2년 CF '삼보 컴퓨터 슬림 PC'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이름 : 구혜선

나이 : 1984년 11월 09일 (38세)

출생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체 : 163cm, 45kg, A형, 왼손잡이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영상학/ 재학)

소속사 : 아이오케이 컴퍼니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영화 대표작품 

2007 어거스스트 러쉬 

2008 유쾌한 도우미 - 감독, 각본, 기획, 제작

2012 복숭아나무 - 감독, 각본, 기획, 제작

2014 다우더 : 산 (주연) - 감독 각본

2018 미스터리 핑크 - 감독, 각본, 기획, 제작

2021 다크 옐로우 - 감독 각본, 제작, 음악, 기획

 

드라마 논스톱 5드라마 서동요 드라마 열아홉 순정 드라마 왕과 나
드라마 논스톱 5/ 서동요/ 열아홉 순정/ 왕과 나 

드라마 대표작품 

2004~2005 논스톱 5 : 구혜선

2005~2006 서동요 : 은진

2006~2007 열아홉 순정 : 양국화

2007~2008 왕과 나 : 윤소화

2009 꽃보다 남자 : 금잔디 

2012 부탁해요 캡틴 : 한다진

2014 엔젤아이즈 : 윤수완

2015 블러드 : 유리타

2017 당신은 너무합니다 : 정해당

 

구혜선 얼짱 시절 구혜선 얼짱 시절
구혜선 얼짱 시절

배우 구혜선은 데뷔 이전부터 5대 '얼짱'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배우 구혜선은 학창 시절에 지금의 SNS 같은 곳이 있어 사진을 올렸는데 신문에 나오고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아이돌 가수를 꿈꿨던 구혜선은 처음 연기보다 가수 연습생으로 시작하였지만 배우 데뷔 권유를 받았으며 그녀는 "무대 공포증이 있고 노래도 못하고 실력도 안되었는데 극복이 안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구혜선 어린 시절 구혜선 어린 시절 구혜선 어린 시절
구혜선 어린 시절

이후 회사 사장님이 배우를 해보는 것은 어떤지 제안을 해주셔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연습생 생활을 어릴 때부터 했는데 거의 3년간 부모님이 연습생인 걸 전혀 몰랐고 회사랑 계약을 하면서 처음으로 부모님께서도 알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구혜선은 방송국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논스톱 PD님을 마주치게 되었는데 그때 제안을 받아서 출연을 하게 되었다'라고 하였습니다.

 

드라마 논스톱 5
드라마 논스톱 5

배우 구혜선은 2004년 '논스톱 5'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구혜선은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고 하였습니다.

 

연기적인 부분에 대한 어려움 등 있었으며 이 과정을 거치면서 마음 근육이 단단해진 긍정적이 효과도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

구혜선은 '연기를 통하여 인생을 배웠고, 연기를 통해 영화감독의 꿈도 생기고 배역에 몰입하다 보니 사람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진 것 같다'라고 전하였습니다.

 

구혜선은 유명세를 얻으며 느껴야 했던 아픔도 전하였습니다.

 

구혜선은 당시 어딜 가나 사랑을 받으니 이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고민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

불신까지는 아니지만 사람을 잘 들여다보기가 어려웠고 인간관계에 있어 얇은 유리벽이 생겼고 작품이 안되면 사람들이 빠져나가는데 그게 오히려 자센에게는 좋았다고 하였습니다.

 

진짜 자신의 사람만 남았기 때문이었으며 좌절하는 순간은 그것을 더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구혜선은 난치병으로 긴 슬럼프를 겪기도 했으며 구혜선은 병보다 알레르기 증상이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그 증상이 나타나면 순간적으로 크게 쇼크가 오는데 도대체 뭐 때문에 그 반응이 오는지 몰라서 찾는 과정이 길었다고 하였습니다.

 

아직 규명이 안되었으며 음식물인데 조리되는 과정일 수도 있고, 어떤 상태에서 먹는 과정에 따라 반응이 달랐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당시 드라마 하차라는 결정을 할 수밖에 없었으며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가장 컸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헤선 sns

혜선은 화가, 작곡가, 감독 등에서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그림을 오래 그렸으며 어릴 때부터 가지고 있는 재능이 그림 그리는 일이었는데 자라면서 음악 듣고 만드는 걸 좋아하게 되어서 작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가수가 되고 싶어서 자신이 만든 곡으로 회사에 들어갔지만 배우로 데뷔했으며 하지만 이후에 자신이 하고 싶은 것들로 돌아가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다수의 정규앨범 등을 발매하였으며 흥행은 하지 못했지만 다수의 영화에 작품에 참여한 영화감독이며 영화감독은 화가, 작곡가, 작가가 결합된 종합 예술이라 생각한다고 하였습니다.

 

꼭 영상을 영화관에만 걸어야 하나 생각이 들어서 전시회를 결정했으며 상업적으로 성공해서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무료로 영상 전시회를 하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은 안재현과 2016년 결혼하여 2019년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 /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예능 라디오스타 /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예능 라디오스타 /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구혜선은 이혼으로 갈등을 겪은 끝에 연예계를 잠시 떠나 성균관대학교 영상학에 재학 중이며 학업에 집중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배우 구혜선은 8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불혹의 만학도로소 MZ 세대 동기, 후배들과 함께 학교를 다니는 캠퍼스 라이프 일상에 대해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20살 차이 나는 후배들에게 '구 선생님'이라고 불린다고 전하며 또한 질문을 많이 해서 누나 나대는 스타일인지 몰랐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조별 과제 한 뒤 후배들에게 밥을 사주고 커피도 사주고 밥을 사달라는 DM을 많이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세대 차이를 좁히기 위해 MBTI 공부를 하기도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학교 캠퍼스 내 교내 편의점, 미용실, 은행 등 편의시설이 들어왔다고 전하며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꽃보다 남자 방송 캡처
배우 구혜선/ 사진 꽃보다 남자 방송 캡처

배우 구혜선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스키를 타는 장면이 방영 이후 14년째 소환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혜선이 바빠서 로봇을 쓴 거라는 말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구혜선 스키 로봇 짤로 회자가 되며 구혜선은 당시 스키를 처음 타보는 것이며 스키를 탈 수 있는 기회도 어렸을 때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촬영을 한 날 못 타는데 금잔디도 처음 타는 거라 자신대로 하면 되겠네 하고 촬영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이어 "정말 무서웠고, 왜냐하면 저 장면을 찍기 위해 여러 번을 찍고, 스키에 대한 기본이 전혀 없고 미끄러지니까 몸이 감당 안되는데 표정을 밝게 해야 했으며 정말 최선을 다 한 것이다"라고 하였습니다.

 

구혜선은 8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서 눈물 셀카를 해명하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눈물셀카
배우 구혜선 눈물셀카

20살 때 같고 셀카를 원해서 찍은 것이 아니라 연기 학원 과제였다고 하였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사진을 올리면 그때는 많이 퍼질 때였고 자신은 웃기려고 올린 사진이 아니라 진지한데 항상 재미있어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구혜선은 배우, 가수, 작가, 감동 등 여러 분야에서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자신의 예술 세계에 대해 '예술 세계관을 삶과 죽음으로 표현하고 싶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장르와 분야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삶에 대한 기본적인 콘텐츠는 변하지 않는다'라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지난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대중들에게 유유히 자기 갈 길을 걸어가는 아티스트로 남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구혜선은 드라마로 찾아뵈려고 준비 중인데 오랜만에 하는 드라마인 만큼 임팩트 있는 역할을 선보이고 싶어 시간이 조금 걸릴 거 같기는 하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은 알려진 바로는 공개 열애 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지만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연애 많이 하고 널린 게 남자라고 답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사랑하고 있어요'라고 열애 중임을 시사하는 말을 던져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sns

배우 구혜선은 현재 드라마 작품에서 볼 수 없지만 앞으로 어떤 드라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앞으로 화가, 감독, 가수,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구혜선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