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배우 박시연 본명 데뷔 작품 파경 음주운전

잇슈

by 예 블리 2023. 5. 2. 11:23

본문

반응형

배우 박시연은 여자배우이며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본선 한주여행사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본명 : 박미선

나이 : 1979년 03월 29일 (44세)

출생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체 : 170cm, 49kg, 245mm, 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 장녀 (2013년 09월 24일생) 차녀 (2015년 11월 14일생)

학력 : Long lsland University (신문방송학)

소속사 : rrr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드라마 대표 작품 

2004 한 혈보마 : 귀수 / 중국 드라마

2005 보령등 : 삼성모 / 중국 드라마

2005~2006 마이걸 : 김세현

2006~2007 연개소문 : 천관녀

2007 꽃 피는 봄이 오면 : 오영주

2008 달콤한 인생 : 홍다애

201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 한재희

2016 판타스틱 : 백설

2018 키스 먼저 할까요? : 백지민

2020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 장서경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영화 대표 작품 

2006 구미호 가족 : 첫째 딸

2009 마린 보이 : 최유리

2012 간기남 : 김수진

2015 제7기사단 : 한나

2023 무저갱 : 한인숙

 

미스코리아 대회 미스코리아 대회 미스코리아 대회
미스코리아 대회

배우 박시연은 본명 박미선으로 200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였으며 서울 '미'를 수상하였습니다.

 

강원 '진'이었던 어머니의 추천으로 일주일 전에 참가 결정을 내렸으며 그때가 아니면 못해보는 일이라고 생각하여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별생각 없이 출전하게 되었는데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함께 전하였습니다.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미스코리아 대회는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을 했으며 입상 이후 많은 연예기획사에서 계약을 하자가 연락이 왔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럴 생각이 없었으며 미국 롱아일랜드대학에서 신방과를 졸업했으며 졸업 즈음에 진로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하였습니다.

 

연기를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한국에 들어와 연기자로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이때 중국에서 한국 연기자를 뽑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디션에 참석하였습니다.

 

배우 박시연 중국 드라마 배우 박시연 중국 드라마
배우 박시연 중국 드라마

중국에 혈혈단신으로 건너가 드라마 세편을 찍었으며 연기에 대해 새로운 시각과 연기자로서의 열망이 자신의 내부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와 CF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필요한 연기력 등 공부를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박시연은 2005년 드라마 '마이걸'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드라마 마이걸
드라마 마이걸

박시연은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와 시놉시스가 들어왔으나 '마이걸'의 김세현 역이 박시연의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되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박시연은 첫 드라마 연기인만큼 부담감도 크고 긴장은 되지만 극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박시연은 극 중 연기하는 김세현은 '한국의 사라포바' '테니스계의 패리스트 힐튼'이라는 화려한 수식어로 꿈과 목표를 위해 공찬(이동욱)과의 사랑에 잠시 소홀했으나 이 틈에 공찬의 마음이 유린(이다해)에게 향하자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드라마 마이걸 드라마 마이걸
드라마 마이걸

그러던 중 에릭과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신인 연기자 박신연은 없고 온통 '에릭의 연인'으로 알려져 있어 속상했다고 전하며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당시 에릭은 불새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이자 배우로서도 인기를 모으던 톱스타였습니다. 

 

박시연은 2006년 당시 09월 SBS '야심만만'에 출연하여 "자신에게 관심 없는 척하던 에릭이 다짜고짜 자신의 휴대폰을 가져가 휴대폰으로 자신의 휴대폰에 전화를 거는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알아냈다"라고 러브스토리를 전하였습니다.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2007년 03월 열애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였으며 2011년 11월 증권계 회사원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2013년 2015년 딸을 낳았으며 2016년 두 사람은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며 두 딸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또한 박시연은 2006년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된 적이 있으며 2021년 1월 술을 마신 채 성루 송파구 잠실동 인근엔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던 차량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운전면허 취소 수준인 0.097%였으며 벌금 1200만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사고 당시 혼자 차에 타고 있었으며, 피해 차량에는 운전자와 동승자 등 2년이 타고 있었지만 모두 크게 다치치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박시연은 지난 저녁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고 다음날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하여 자차를 이용해 외출을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박시연은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하였습니다.

 

이후 박시연은 음주운전 사고를 물의 빚으며 활동을 중단하였으나 최근 연예기획사 전속계약한 소식이 전해졌으며 최근 스크린 복귀를 예고하였습니다.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배우 박시연

영화 '무저갱'에 출연한 예정이라고 전하며 극 중 의문의 택시 기사 한인숙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인숙은 아내를 살리기 위해 혈혈단신 중국 연길로 뛰어든 이태식을 손님으로 태우서 인연을 맺는 인물입니다.

 

박시연의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음주운전인데 택기시가 역할이 말이 되냐" 등 복귀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