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다미 키 몸매 나이 '그 해 우리는' 국연수

잇슈

by 예 블리 2021. 12. 8. 17:55

본문

반응형

김다미


나이 : 1995년 4월 9일 (26세)
신체 : 170cm
혈액형 : O형
소속사 : ANDMARQ
데뷔 : 18년 영화 나를 기억해
대표작 : 2018 나를 기억해
           2018 마녀
           2019 이태원클라스
주량 : 소주반병
성격 : 내성적

 

 

어릴적부터 배우를 꿈꿨다는 배우 김다미, 드라마를 보며 등장인물의 감정을 느끼며 따라 하는 걸 즐겼다고 한다. 고등학생 때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니며 배우를 준비했다고 한다.
고등학교 졸업후 인천대학교 공연예술과에 진학한 뒤에 170cm의 큰 키와 8등신의 완벽한 비율을 살려 각종 유명 브랜드의 피팅 모델로 활동을 했다.

김다미의 이름을 배우로써 각인시킨 영화 마녀는 1500:1의 경쟁력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로 선택받았다. 마녀에서 구자윤 역을 맞아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청룡영화상 신인 여배우상을 비롯 그래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었다.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국연수 역할을 맡아 또 인생캐를 경신할 조짐이 보인다.
남자 주인공으로 영화 마녀에서 호흡을 맞춘 최우식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어 눈길을 끌며, '그 해 우리는'은 고등학교 때 헤어진 연인이 학창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연주행 인기로 다시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되며 겪는 로맨스 코미디이다.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 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로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로 기대해볼 만 드라마입니다.

 

국연수는 고등 학창 시절 1등을 놓친 적이 없고, 성인이 되어서는 모두가 인정하는 홍보 전문가가 되었다. 성공만을 바라보고 거침없이 직진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그런 국연수 앞에 "최웅이 나타나고부터 모든 게 꼬이기 시작했어요"라는 문구는 호기심을 자극하며, 죽어도 만나지 말자며 헤어진 최웅과 업무 파트너로 다시 만나 감추어둔 감정이 요동치기 시작하는 국연수. 

 

 

앞으로 왕성한 활돌 기대하며,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